티스토리 뷰

[제니튼 저불소 치약] 아이가 거부 없는 첫 저불소 치약

고민 고민하다가 4살 아이 첫 불소치약으로 제니튼을 선택했습니다.

무불소를 사용했었는데 이를 잘 닦아줘도 누렇게 변색되고 자고 일어나면 입에도 냄새가 심하게 났습니다.

치실도 열심히 했는데 좋아지지는 않고 썩어가는 건가 싶어 불안한 마음에 예약도 안 하고 어린이 치과로 달려갔습니다.

선생님이 아이 치아상태를 보시더니 찌꺼기가 잘 안 닦여서 굳은 거라 하셨습니다. 열심히 양치해 줬다고 생각했는데 이럴 수가......

당장 집으로 돌아와서 저불소 치약을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https://coupa.ng/bJuo2c

 

제니튼 닥터제니 어린이 치약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제니튼 저불소 치약>

-위생적이고 안전한 캡-
-지약의 전성분 공개- 
자몽종자추출물, 라즈베리향, 자일리톨), 유칼립투스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이산화규소, 잔탄검(점도조절제), 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계면활정제), 세이지추출물, 글리세린(습윤제), 알로에베라추출물, D-소르비톨(습윤제), 카렌듈라추출물, 비트레드, 녹차추출물, 정제수, 일불소인산나트륨(불소)
-중금속 및 잔류농약 실험필- 
-6가지 항목에 대한 품질 테스트- 
치약의 맛, 향, 색, 거품의 정도, 치태 제거 능력, 양치 후 느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러다 많은 엄마들이 아이들에게 사용하는 제니튼 닥터제니 어린이치약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합성첨가물도 안 들어가고 ECOCERT 유기농 인증된 추출물을 사용돼  구매평도 너무 좋았습니다. 후기 중에 제니튼은 튜브는 짜기도 쉽고 마지막 사용할 때까지 찢어질 일이 없다길래 가벼운 마음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이전에 쓰던 치약은 마지막 사용할 때 고생을 해서 찢어지지 않는 튜브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날 택배로 도착되자마자 양치하기 싫다고 도망 다니는 아이를 붙잡고 열심히 양치를 시켰습니다.  

 

아이가 예민한 편이라 거품에 거부감을 가질 줄 알았는데 거품도 적당하고 맴다고 하지 않고 양치도 깨끗이 되는 거 같아 아주 만족했습니다.  아들 양치 후에는 제가 상쾌한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자고 일어나서 입냄새도 많이 안 나고 양치하고 나면 상쾌한 향이~ㅎㅎㅎ

 

치약 상자를 보고 제니튼은 사회공헌 활동을 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니튼 해피 스마일 치과버스는 의료 소외계층 아동들을 직접 찾아가는 무료 치과진료 서비스로 제니튼 제품의 판매 수입 일부가 운영기금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어린이 음악회로 이웃과 함께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행복한 건강 나눔 음악회도 합니다. 

제니튼 저불소 치약을 사용하면 많은 분들에게 도움과 행복이 간다고 하니까 왠지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제니튼 저불소 치약] 아이가 거부 없는 첫 저불소 치약

댓글